도래울

돼지꿈 흑돼지꿈 해몽 본문

꿈 해몽

돼지꿈 흑돼지꿈 해몽

도래울 2016. 11. 29. 09:18

사람들이 돼지꿈을 꾼얘기들을 참 많이들 들어보았는데
정작 저는 한번도 돼지꿈을 꾼적이 없는것 같아요.
꿈은 참 많이도 꾸는데 흔한 돼지꿈은 왜 한번도 안꾸어질까요?
오늘은 돼지꿈얘기도 한번 해보고
오늘밤 돼지꿈 한번 꾸어볼까요.!!!

흰돼지꿈을 꾸었다면 운세가 크게 트이는 길몽이고 
하는일마다 잘되고 재물과 부가 들어온다는 좋은 해몽이라네요.


검은돼지 즉 흑돼지가 나타나는 꿈을 꾸었다면 흰돼지보다
더좋은 꿈으로 해석할수 있고, 
큰재물과 돈이 들어온다는 징조가 있답니다. 
털이 반짝반짝 빛이 나는 돼지가 꿈에 나온다면 
신제품을 본인이 개발해서 큰수요가 일어날  좋은 꿈이랍니다.

죽은돼지를 가지고 온다면 가정에 불화가 일어난다는 의미
화근이나 우환이 찾아온다는 의미
죽어서 상한 돼지를 가져오면 가정에 크게 다치는 사람이 생긴다는 의미
죽은돼지는 모두 흉몽이네요.
무섭네요.

내가 기르던 돼지를 팔게 되는꿈은 금전, 재물을 손해본다는 의미.
돼지머리를 놓고 고사지내는 꿈은 행운이 찾아온다는 의미로 길몽이랍니다.

스티커 이미지


돼지꿈중 파란색 돼지를 안고 있는꿈은 임산부인 경우 태몽이고
태어날 아이가 장차 유명하게 된다는 좋은 길몽이랍니다.

스티커 이미지


돼지머리를 본인이 직접 제사상에 올리는 꿈은  본인의 작품이 
인정받는 것으로 그에 대한 물질적 보상을 받는다는 의미로 길몽이라네요.
여러가지 돼지꿈을 보았는데요

스티커 이미지


주위에서 돼지꿈을 꾼 대다수 사람들은 복권을 사는것을 많이 봤습니다.
복권을 사서 당첨된  사람도 봤지만
전혀 당첨 되지않은 사람도 많이 있더라구요.
돼지꿈은 생각만해도 좋은꿈같아 보여요.
좋은 꿈이려니 하고 앞으로의 희망을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할것 같습니다.

출처 : http://blog.naver.com/morning1012/220812475051

'꿈 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람죽이는 꿈 해몽  (0) 2017.04.03
거북이꿈, 바다거북이꿈 해몽  (0) 2016.11.29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