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afterdelay
- GCD
- 얻는법
- 아이폰7
- swift3
- 앱스토어
- 페이백
- IOS
- Xcode
- simulator
- 샘플
- 포켓몬 GO
- 공략
- 신도림 테크노마트
- UIView
- LG유플러스
- 스마트폰
- UITableView
- loop
- Example
- 해몽
- 보라카이
- Check
- setting
- error
- 신도림
- Bitcode
- 포켓볼
- push
- swift
Archives
- Today
- Total
도래울
[mac] SourceTree에서 Branch 관리하기 본문
브랜치 설명
master : 실제 최종 릴리즈 된 소스코드
develop : 개발 중인 소스. 최종 릴리즈가 되면 master로 합한다.
feature : develop에서 브랜치를 만들어서 다시 develop으로 합해진다. 새로운 기능을 구현할 때 feature 브랜치를 만들고, 완성후 브랜치를 제거한다. 일반적으로 origin에서는 관리하지 않음
release : develop에서 브랜치를 만든다. develop에서 웬만한 기능 구현이 완료되면 release 브랜치를 만든다. 테스트 중 오류를 전부 수정하고나면 develop과 master로 합해진다.
hotfix : master의 오류를 수정할 때 사용. 수정하고 테스트해서 이상이 없으면 master, develop으로 합해진다.
브랜치 생성하기
master에서 분기되는 develop을 만든다.
좌측 목록에 develop이 생성된다.
프로젝트 폴더의 test1의 내용을 변경하고, test2 파일도 추가한다.
커밋을 하고,
푸시는 develop에만 한다.
master 브랜치
'개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정규표현식(Regular Expression) (0) | 2016.12.16 |
---|---|
IIS 설치 및 외부게시 (0) | 2016.03.04 |
Windows용 Git Server 설치 (bonobo+TortoiseGit) (0) | 2016.03.04 |
2016년 1월 - 프로그래밍언어 순위 (0) | 2016.02.2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