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LG유플러스
- 페이백
- IOS
- Check
- Xcode
- swift3
- 얻는법
- afterdelay
- Bitcode
- 포켓볼
- 신도림 테크노마트
- 신도림
- simulator
- UIView
- 포켓몬 GO
- swift
- 앱스토어
- 샘플
- 보라카이
- error
- push
- setting
- 공략
- loop
- Example
- 아이폰7
- 해몽
- UITableView
- 스마트폰
- GCD
Archives
- Today
- Total
도래울
iOS Push state check 본문
let notificationType = UIApplication.sharedApplication().currentUserNotificationSettings()!.types
if notificationType == UIUserNotificationType.None {
print("OFF")
} else {
print("ON")
}
'개발 > iOS'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is action could not be completed. Try again.(-22421) 오류 해결 (0) | 2016.11.04 |
---|---|
ios launch app setting (0) | 2016.11.02 |
iOS Images.xcassets 사용하기 (0) | 2016.11.01 |
[OS] GCD(Grand Central Dispatch) 사용하기. (0) | 2016.11.01 |
Unable to run app in Simulator: An error was encountered while running (Domain = LaunchServicesError, Code = 0) (0) | 2016.10.2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