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해몽
- 포켓몬 GO
- Xcode
- GCD
- error
- UIView
- 포켓볼
- setting
- 신도림
- 얻는법
- Bitcode
- UITableView
- push
- LG유플러스
- 공략
- 페이백
- swift3
- swift
- 스마트폰
- IOS
- loop
- Example
- simulator
- 샘플
- 보라카이
- 신도림 테크노마트
- Check
- 아이폰7
- afterdelay
- 앱스토어
Archives
- Today
- Total
도래울
Swift performSelector: withObject: afterDelay 본문
Swift 3
let dispatchTime = DispatchTime.now() + .seconds(0.1)
DispatchQueue.main.asyncAfter(deadline: dispatchTime) {
// your function here
}
Swift 2
let dispatchTime: dispatch_time_t = dispatch_time(DISPATCH_TIME_NOW, Int64(0.1 * Double(NSEC_PER_SEC)))
dispatch_after(dispatchTime, dispatch_get_main_queue(), {
// your function here
})
'개발 > iOS' 카테고리의 다른 글
hide suggestion list above keyboard (0) | 2017.02.17 |
---|---|
[iOS] User-Agent 기본 값 바꾸기 (0) | 2017.02.15 |
iOS BitCode 란? (0) | 2017.02.01 |
iOS ATS(App Transport Security) 란? (0) | 2017.02.01 |
swift range nil check (0) | 2017.01.25 |
Comments